인쇄하기/글자확대.축소
기본 크게 더크게 인쇄 스크랩 목록보기페이지 정보
작성자.모두가행복한치과
작성일.2020-05-16 11:53:17
조회.1,910
댓글.0
관련링크
본문
[정희원 기자] 모두가행복한치과(충북 음성 소재)가 디오나비를 사용한 ‘네비게이션 임플란트’ 식립개수 1000례를 돌파했다.
네비게이션 임플란트는 오차 없는 임플란트 식립을 위한 조치가 이뤄지는 게 특징이다. 무엇보다 짧은 시술 시간과 적은 통증이 장점이다.
식립에 앞서 컴퓨터 모의수술로 서지컬 가이드를 제작, 절개 과정을 없앴다. 무절개 임플란트 식립 과정으로 출혈·부기·통증이 적을 뿐 아니라 빠른 시간에 정확한 치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. 따라서 전신질환을 앓고 있거나 노화로 구강건강이 약해진 경우에도 치료 부담이 덜하다.
이종형 모두가행복한치과 대표원장은 “네비게이션 임플란트는 3D모의수술을 통해 미리 보철물을 만들어놓고 수술이 끝난 후 즉시 이를 식립하는 치료방식”이라며 “앞니가 상실돼 앞니를 빠르게 수복해야 하거나, 갑작스러운 외부충격으로 치아가 손상된 경우에도 선호도가 높다”고 설명했다.
이어 “모두가행복한치과를 믿고 찾아주신 환자들께 감사드린다”며 “앞으로도 건강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임플란트 수술을 위해 노력하겠다”고 덧붙였다.
한편, 모두가행복한치과는 4인 의료진이 협진을 통해 정밀한 진단, 풍부한 수술경험에 나서는 의료기관이다. 임플란트 후 철저한 사후관리로 만족도가 높다. 이 병원은 올해 초 ‘2019년 충북 디오나비임플란트 최다시술병원’으로도 인정받은 바 있다.
인쇄하기/글자확대.축소
기본 크게 더크게 인쇄 스크랩 목록보기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